카테고리 없음

이런 사람도 취업을 하는데;;

합격도사 2023. 1. 11. 09:39

출처:네이버뿜
출처:네이버뿜

출근 시간 전에 안 일어나는 것만큼

책임감 없는 게 없는데..;;

너무 심하네요 ㅋㅋㅋㅋ

 

 

출처:네이버뿜

저런 분도 취업을 했는데 왜 저는..

나도 취뽀좀 ㅠㅠ

 

 

요즘 중견기업 면접 산에서 보네요..ㄷㄷ

중견기업 면접 붙어서 보러 가려고 했는데 7시간 등산 코스라 취소했다고..ㅋㅋ 오전 아홉시부터 저녁 6시가 다 되어서야 끝 ㅋㅋㅋㅋ 입사 후에도 주말 등산 나오라고 할 것 같다고...ㄷㄷㄷㄷ

joyjoyjoy33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