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월세 사는데 집 벽지 찢어짐;;

합격도사 2023. 1. 13. 10:20

출처: 네이버뿜
출처: 네이버뿜

원래 새 것처럼 깔끔하네요 ㅋㅋㅋ

이정도면 색칠 장인아닌지..ㅋㅋ

 

출처: 네이버뿜

월세는 벽지 찢어지면 보증금에서 제하거나

계약 만료라면 집주인이 도배해서 세입자를 받는다고 하네요~~

전세는 세입자 책임이라고 하니

입주당일 구석구석 사진을 찍어두는 게 좋겠네요 ㅋㅋ

 

전세계약 특약도 함께 읽어보세요~

 

 

🔻 전세계약 특약사항 확인하기 🔻

 

전세계약 특약사항을 꼭 확인하세요

대한민국 모임의 시작, 네이버 카페

cafe.naver.com